삼성 관계사, 외식·쇼핑 등 다양한 브랜드 혜택 제공
참여 고객 대상, 선착순 50만명에게 스페셜 젤리 증정
![[이미지=삼성금융네트웍스]](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5/419852_219970_2737.jpg)
[중앙이코노미뉴스 김수현] 삼성금융네트웍스는 5월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5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에는 삼성전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라스테이,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삼성 관계사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이마트24,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외식·쇼핑 브랜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는 '모니모' 첫 화면의 배너 또는 혜택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 존', 'LINK 존', '금융 존' 등 각 구역을 선택하면 쿠폰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쿠폰 존'은 삼성전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라스테이 등 삼성 관계사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삼성전자의 AI구독클럽 가입 시 모델별 최대 2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과 에버랜드 종일권 30% 할인 및 에버랜드 굿즈 할인 쿠폰,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25,000원 쿠폰, 신라스테이 레스토랑 cafe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LINK 존'에서는 다양한 외식·쇼핑 브랜드 혜택이 제공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만원 할인, 파리바게트 최대 2,500원 할인, 베스킨라빈스 2000원 할인, 이마트24 2000원 할인, 이니스프리 5000원 할인 등 각 혜택을 연결(LINK)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금융 존'에서는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모니모 전용 인기 금융 상품을 이용하면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는 '젤리'가 제공된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니모 혜택 빌리지'에서 모든 쿠폰을 다운 받은 선착순 50만 명에게 '스페셜 젤리'를 제공한다.
'모니모'는 지난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에 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며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모니모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 미국 소수점 주식 지급 이벤트
-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monimo)'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KB국민은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
- 삼성화재, 모니모 전용 암 보험 ‘다시 일상으로’ 출시
- 삼성증권, ‘가정의 달’ 맞아 우리아이 첫 계좌 개설 이벤트 실시
- 삼성증권, '채권 Insight 2025' 발행…전국 동시 투자 설명회 개최
- 삼성증권, NYMEX 천연가스 선물 추종 ETN 상장
- 車보험 순익 급감…삼성화재, 1분기 순익 6081억원
- 삼성화재,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로 고객 소통 이어가
- 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 출시…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특화 카드
- 삼성카드·신세계백화점,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 행사 진행
- 우리은행·삼성카드, 전략적 파트너쉽 MOU…제휴카드·공동 마케팅 계획
- 삼성카드, 'KTX 삼성카드' 출시…승차권·정기권 구매 마일리지 최대 5.5%
- 삼성금융 '모니모' 내달 중순 재출시…비용 대비 효과 '의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