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이코노미뉴스 김수현] iM금융그룹은 대구 중구에 소재한 중구노인복지관에서 전국 곳곳의 사회복지시설과 연계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iM 해피데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구노인복지관협회가 함께한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전국 72개소 사회복지시설에 후원금이 전달되며, 단순 기부를 넘어 임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활동을 하며 밀착 상생을 실천하게 된다. 특히 후원금 전액은 그룹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급여1%사랑나눔’으로 조성돼 진정성을 더했다.
iM금융그룹의 창립 14주년이자 iM뱅크의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아 지주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활동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에서는 중구노인복지관(관장 김창규) 소속 어르신 300여 명에게 영양식을 제공하고, 찾아가는 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황병우 iM금융그룹 회장은 “전국 곳곳에서 일하고 있는 임직원들이 직접 전달하는 따뜻한 금융을 통해 취약계층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임직원 참여형 밀착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사업을 적극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iM금융그룹, ‘제1회 ESG 경영대상’ 시상식 개최
- iM금융그룹, 유튜브 ‘iM타운’ 새 콘텐츠 기대감 UP
- iM금융그룹, 이마트와 캐릭터 콜라보 진행
- iM사회공헌재단, 어버이날 기념행사 ‘대구, ‘孝心으로 물들다’ 지원
- 황병우 iM금융 회장, ‘COFFEE with CEO’ 타운홀 미팅…임직원들 소통 행보
- iM금융그룹, CDP Korea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수상
- iM금융, 구미 금오중에 흥미진진 ‘금융 뮤지컬’ 선보여
- iM금융그룹, 주가 상승세 이어가…황병우 회장 “밸류업 프로그램 집중할 것”
- iM금융그룹,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 ‘피움랩 7기’ 출범
- 뉴지스탁 AI 투자 전략 생성 엔진 ‘젠러닝’ 실전 성능 검증
- iM금융, HD현대인프라코어와 글로벌 사업 MOU 체결
- iM금융,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