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키움증권]](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7/433578_234058_4323.jpg)
[중앙이코노미뉴스 김수현] 키움증권은 ‘중개형ISA에서 ETF 거래하면 최대 14만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운용사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는 고객에게 순매수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대 14만원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대상 운용사 ETF는 △키움투자자산운용(KIWOOM)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삼성자산운용(KODEX) △한국투자신탁운용(ACE) △KB자산운용(RISE) △타임폴리오자산운용(TIMEFOLIO) △트러스톤자산운용(TRUSTON) 등 이다.
중개형 ISA는 국내 상장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직접 투자할 수 있다. 계좌에서 발생한 순손익에 대하여 일반형은 최대 200만원, 서민형은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ETF는 효율적인 분산투자를 할 수 있고,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주식의 장점도 가진 상품”이라며 “절세혜택이 있는 중개형 ISA 계좌에서 ETF 투자 효과를 누리고,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키움증권, 중개형ISA 신규·이전 고객대상 미국주식·상품권 혜택 이벤트
- KB국민은행·키움증권, 외환 비즈니스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키움증권, 2억4000만보 걸음 기부 …소나무 3300그루 식재 효과
- 키움증권 ‘오너 2세’ 승계 본격화…김동준 대표, 이사회 공동의장 선임
- 키움증권, 코스피200지수·삼성전자 ELS 판매
- 키움증권, 올해 1호 지속가능연계채권(SLB) 주관 수행
- 키움증권, 키움 디지털 아카데미 1기 성료
- 키움증권, 해외선물 마이크로 수수료 계약당 $0.5 이벤트 진행
- 키움증권, 세전 연 9.2% 한미일 대표지수 ELS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