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고객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
다양한 미션과 리워드 혜택 제공
![신한은행은 15일부터 10월 10일까지 '50+ 걸어요' 서비스의 100만 고객 달성을 함께하기 위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9/450520_251807_4347.jpg)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신한은행이 1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50+ 걸어요' 서비스의 100만 고객 달성을 함께하기 위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0+ 걸어요'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을 돌리면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랜덤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00% 당첨 방식으로 운영된다.
'50+ 걸어요'는 신한은행이 시니어 고객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선보인 모바일 걷기 서비스로, 일상 속 걷기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미션과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히 가입 고객이 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50+ 걸어요'는 고객의 건강과 활기찬 일상을 응원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신한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오는 29일엔 화담숲과 함께 주최하는 걷기 페스티벌 '화담숲에서 걸어요'전관행사를 진행하고,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 '신한 SOL 메이트'를 통해선 시니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 및 비금융솔루션과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신한은행, 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민간투자사업 프로젝트금융 약정식 개최
- 신한은행, 강릉 가뭄 피해 금융지원 시행
- 신한은행, 하반기 100여명 규모 신규채용
- 신한은행, 추석 명절 중소기업 금융 지원 시행
- 신한은행, 퇴직연금 ETF 매수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신한은행, ‘땡겨요 상생 DAY’ 개최… 서비스 성과 및 확대논의
- 신한은행, 동국대 WISE 캠퍼스서 '헤이영캠퍼스' 론칭 이벤트 실시
- 신한라이프, 한가위 맞아 홀로 어르신들에게 후원물품 전달
- 신한은행, 배달앱 ‘강서땡겨요’ 운영 업무협약 체결...수수료 부담↓ 혜택↑
- 신한은행, 은행권 최초 콜센터품질지수 11년 연속 '최우수'
- 신한은행, 초혁신경제 선구안 제고를 위한 전담조직 신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