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NH농협카드]](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6/424072_224482_528.jpg)
[중앙이코노미뉴스 김수현] NH농협카드는 NH pay의 교육 제공 서비스인‘에듀가득’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에듀가득’은 기존 ‘에듀스케치’ 에서 강좌 구성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중ㆍ고등 전과목 강의를 비롯해 기출문제, 외국어 교육, 공인중개사 강좌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약 150만원 상당(개별 강의 기준)의 박문각 공인중개사 강좌와 도서요약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돼, 학습 지원을 넘어 자격증 취득과 자기계발까지 아우르는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듀가득’은 ‘NH pay-가득-생활가득’ 메뉴에서 접속 가능하며, NH농협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에듀가득 리뉴얼 출시를 통해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에듀가득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NH pay를 애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카드, 해외 특화 프리미엄카드 ‘클래시 트래블카드’ 선보여
- NH농협카드, 국세 납부 이벤트 진행…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 4월 카드론 잔액 42조5000억원…다시 증가세로 전환
- NH농협카드, 개인정보보호 경쟁력 강화…실시간 탐지 서비스 제공
- NH농협카드, 가정의 달 맞이 나눔행사 실시
- 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나트랑 ·푸꾸옥·다낭·호이안 등 확대
- NH농협카드,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실시
- NH농협카드, 2025년 제1차 농축협카드 운영위원회 개최
- NH농협카드, 전통시장·소상공인 위한 ‘쿵야싱싱체크카드’ 출시
- NH농협카드,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실시
- NH농협카드, 미미카드 광고영상 조회 수 2000만 뷰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