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이코노미뉴스 이상민] 쿠팡플레이가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의 세계관을 담은 엔터테인먼트 축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의 특별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8월 30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마라톤과 예능, 공연을 결합하여 ‘무도 유니버스’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서울 행사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쿠팡플레이는 이번 부산 행사에서 ‘무도 키즈’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레이스 이후 밤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특별 공연에는 DJ G.PARK(박명수),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정준하, 전진 등이 출연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십센치(10CM)는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하하와 환상의 듀엣을 선보였던 가수이며, 떠오르는 힙합 여전사 햄부기(이수지) 역시 이번 축제의 피날레를 더욱 특별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오직 부산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가운 얼굴인 만큼, 팬들은 그 시절 레전드 케미가 다시 한번 펼쳐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한정판 레이스팩은 ‘무도 키즈’들의 팬심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한도전 '소지섭 리턴즈' 특집 속 멤버들의 의상을 오마주한 오렌지색 하와이안 셔츠를 중심으로, 반바지, 헤어밴드, 스타킹, 짐색, 키링 등 유쾌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티켓 예매는 7월 18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예매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의 전 회차를 24시간 연속 시청이 가능한 라이브 콘텐츠를 서비스 중이며, 쿠팡 일반회원은 라이브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와우회원은 ‘무한도전’의 전 회차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