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국내 증시 전망 세미나 개최...투자상품 기반 자산관리 문화 정착기여
8월 18부터 10월 17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시즌2'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지난 28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신한 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반포센터에서 진행된 금융시장 동향 및 전망 세미나에 신한은행 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제공]](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8/446448_247493_92.jpg)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신한은행은 지난 6월 16일부터 시작한 '다시한번 코리아' 국내증시 활성화 캠페인이 10주만에 성과를 거두며, 8월 28일 기준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국내 기업에 투자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성장형·배당형·인덱스형 세 가지 전략상품을 '다시한번 코리아'특화 페이지에서 추천하고 있다.
목표수익률 7% 달성 시 자동으로 채권으로 전환되는 목표전환형 펀드를 추가해 펀드 추천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지난 28일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1조원 돌파를 기념해 강대오 자산관리솔루션그룹장, 투자솔루션부 투자전략 전문위원, 영업점 자산관리 및 고객 수익률 관리 우수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금융시장 동향 및 전망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향후 증시 전망과 투자전략을 논의했으며, 고객 수익률 관리 등 투자상품 기반 자산관리 문화 정착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신한은행은 오는 9월 '다시한번 코리아' 특화 페이지에 신규 추천 펀드를 추가하고 해외주식을 포함한 목표전환형 펀드도 새롭게 출시해 고객투자 선택권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주식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 중심 투자 파트너’로서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은행 땡겨요, 경상남도 광역형 공공배달앱 선정
- 신한은행, 금융 정보 전달 체계 전면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43기 발대식 개최
- 올해 '공탁금 보관은행' 격전지는 순천·목포…'신한 VS 국민' 승자는?
- 신한은행, 코빗과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업무협약 체결
- 신한은행, '땡겨요' 쿠폰 성남시 집중 살포 루머 ‘사실무근’
- 신한은행·석유공사, '퇴직연금 담보설정' 협약 체결
- 신한은행, 신한 SOL뱅크에 '자원봉사 신청하기'서비스 도입
- 신한은행, 한국형 녹색채권 1000억원 발행
- 신한은행, 부부·커플 맞춤형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
-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250만의 순간을 함께해요!’ 이벤트 진행
- 신한은행,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 특별지원 우대금리 확대
- 정상혁 신한은행장, '자원순환의 날'맞아 임원 봉사활동
- 신한은행, 퇴직연금 ETF 매수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