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카슈랑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진료예약·병원 동행 등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 '신한 SOL메이트'출범을 기념해 방카슈랑스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9/446899_247969_1151.jpg)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 '신한 SOL메이트' 출범을 기념해 방카슈랑스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금융상품 가입 시 제공되던 단순한 금융 혜택을 넘어, 건강 관리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장기적인 건강관리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는 만 40세 이상 방카슈랑스 신규 가입 고객 가운데 서비스 대상상품을 5천만원(미화기준 4만 달러) 이상 가입할 경우 제공된다.
주요 혜택은 △대형병원 진료예약 △병원 방문 시 전담 간호사 동행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 고객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융자산 관리와 더불어 고객의 삶의 질까지 높이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비금융 혜택을 확대해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은행, 부부·커플 맞춤형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
- 신한은행, 헤이영 서포터즈 3기 발대식 개최
- 신한은행, '다시한번 코리아'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1조원 돌파
- 신한은행 땡겨요, 경상남도 광역형 공공배달앱 선정
- 신한은행, 금융 정보 전달 체계 전면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43기 발대식 개최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 특별지원 우대금리 확대
- 신한은행, 동국대 WISE 캠퍼스서 '헤이영캠퍼스' 론칭 이벤트 실시
- 신한은행,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 금융지원 지역확대
- 정상혁 신한은행장, '자원순환의 날'맞아 임원 봉사활동
- 신한은행, 퇴직연금 ETF 매수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