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럼 12년 연속 판매 1위... 글로벌 셀럽 추천 후 관심 더욱 확대
식물성 로즈PDRN 업그레이드... 항산화·미백 시너지로 ‘PDRN 입문템’ 자리 잡아
아이소이 “안전성·효과 모두 잡은 성분 철학...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 [사진=아이소이]

[중앙이코노미뉴스 윤남웅]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로즈PDRN 잡티세럼’이 최근 글로벌 셀럽들의 선택을 받으며 그 성분과 효과에 재조명을 받고 있다.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은 최근 한 관찰 예능에 출연한 글로벌 축구스타의 PDRN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난 직후, 글로벌 아이돌 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 문샤넬의 추천템으로 한 번 더 소개되며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축구스타부터 탑 아이돌 문샤넬까지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선택을 받은 ‘로즈PDNR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세럼 부문에서 12년동안 누적판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올해 4월 리뉴얼을 통해 피부자극 걱정 없는 식물성 로즈PDRN을 사용해 ‘PDRN 입문템’으로도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주 성분 중 하나인 ‘로즈PDRN’은 불가리안 로즈 DNA에서 유래한 PDRN이다. 본래 PDRN은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이소이가 사용하는 로즈PDRN은 특히 항산화 효과도 높아 미백성분과 시너지를 내며 더욱 빠른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이소이의 로즈PDRN 잡티세럼은 촉촉한 겔타입 제형으로 푸석한 피부에 매끈촉촉한 속광을 더하고,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비타민유도체, 알부틴까지 미백 시너지를 통해 피부를 더 밝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은 전국 온오프라인 올리브영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의심성분 없이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왔다. 안전한 성분은 물론 효과에 있어서도 글로벌 신뢰를 입증했으며, 브랜드 4대 원칙인 ▲피부저자극 ▲무첨가 ▲원료 최고주의 ▲효과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이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