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PRIZM 라이브 통해 객실·아이스링크 특가 공개
한정 혜택 포함한 오픈런·전용 패키지 순차 판매
“겨울 감성 담은 특별한 스테이 경험 선사할 것”

그랜드 하얏트 서울, PRIZM과 특별 한정 패키지 선봬.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PRIZM과 특별 한정 패키지 선봬.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중앙이코노미뉴스 윤남웅]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올겨울, 대표적인 시즌 명소인 야외 아이스링크의 오픈을 앞두고 PRIZM의 ‘체크인 갈라’ 5회차에 참여해 특별한 겨울 스테이 경험을 제안한다. 특히 11월 27일 진행되는 PRIZM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한정 혜택이 마련되어, 겨울 시즌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보다 일찍,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남산 자락의 숲과 도심의 불빛을 내려다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아이스링크는 매년 서울의 겨울을 상징하는 명소로 자리잡아 왔다. 낮에는 푸른 남산과 맑은 공기가 어우러진 청량한 풍경을, 저녁에는 반짝이는 조명과 서울의 야경이 채우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수십 년간 많은 방문객들의 겨울 기억을 만들어온 공간이다.

이번 ‘체크인 갈라’ 참여를 통해 호텔은 겨울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의 숙박과 아이스링크 이용을 가장 매력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PRIZM 라이브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객실과 호텔 겨울 시설의 모습이 생생하게 소개되며, 시청자들은 방송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을 즉시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전 오픈되는 오픈런 패키지 및 라이브 방송 후에도 구매 가능한 프리즘 전용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호텔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겨울 이벤트인 ‘윈터 온 아이스 프로포즈 패키지 (Winter on Ice Propose Package)’가 PRIZM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소개된다. 남산의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영업 종료 후 아이스링크 전체를 프라이빗하게 단독 이용하여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선사하는 특별 패키지로, 테이블 세팅, 샴페인과 케이크, 꽃다발, 음악과 조명 연출 등이 포함된다. 매년 시즌마다 높은 문의를 받는 인기 프로포즈 프로그램으로, 올해 역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가장 아름다운 시즌인 겨울을 더 많은 고객들이 가볍게, 그리고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혜택은 오는 11월 27일 오후 8시 PRIZM 라이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 감성과 아이스링크 경험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길 바란다.

남산의 겨울 풍경과 감성적인 스케이팅, 그리고 도심 속에서 완성되는 편안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의 겨울 투숙은 이번 5회 ‘체크인 갈라’ 라이브를 통해 가장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이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