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양생명 GA 소식지]](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7/430547_231065_616.png)
[중앙이코노미뉴스 정재혁] 우리금융그룹에 편입된 동양생명이 기존 건강보험의 상품명을 '우리WON하는 보장보험'으로 변경하며 대고객 마케팅에 나선다.
1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동양생명은 우리금융지주 편입을 기념해 '새롭게, 든든하게, 우리와 함께' 상품 가입 이벤트를 오는 2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무)우리WON하는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간편한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건강한보장보험 등 3종이다. 주계약 및 특약보험료 합계 3만원 이상 계약인 고객에게는 bhc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동양생명이 7월 우리금융그룹 편입을 기념해 선보이는 '우리WON하는(건강한, 간편한) 보장보험'은 기존 건강보험의 상품명 변경과 더불어 △업계 최저수준 보험료 △항암중입자치료 특약 탑재 △비급여 암주요치료비 및 항암약물주요치료비 보장 등이 특징이다.
특히 '우리WON하는 건강한보장보험'의 경우 7년 또는 10년 고지 추가 시 더 저렴한 보험료로 폭넓은 건강 보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과 더불어 우리금융에 편입되는 ABL생명 역시 7월 한 달간 보험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ABL생명 대표상품 4종에 월 보험료 3만원 이상 가입 계약자에게는 '모바일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우리금융도 동양생명과 ABL생명의 자회사 편입을 기념해 적극적인 대외 홍보에 나서고 있다.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우리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은 누구일까요?'라는 이미지 게시글을 올리며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