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체 통해 성공적인 APEC 정상회의 개최 홍보 협력
![(왼쪽부터)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 김지준 기획실장과 우리금융지주 이정섭 브랜드부문장이 지난 27일 APEC 정상회의 홍보협력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8/445967_246998_649.jpg)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우리금융은 지난 27일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2025년 APEC 정상회의'(이하 ‘APEC 2025 KOREA’) 공식 홍보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지준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 기획실장과 이정섭 우리금융지주 브랜드부문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APEC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MOU를 통해 우리금융은 금융기관 중 유일하게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함께 국내외 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우리나라'와 '우리금융그룹'이 'APEC 2025 KOREA'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가적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아울러 우리금융은 본사 디지털 전광판과 전국 우리은행 지점의 디지털포스터, 인천공항 및 서울 도심의 옥외 광고판을 활용해‘APEC 2025 KOREA’의 성공 개최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김지준 APEC 준비기획단 기획실장은 "APEC 정상회의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국제 행사인 만큼, 대한민국의 위상과 역량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중요한 무대"라며 "우리나라 대표 금융기관인 우리금융그룹이 공식 홍보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섭 우리금융지주 브랜드부문장은 "국내 금융기관을 대표해 APEC 정상회의 공식 홍보 협력사에 선정된 것은 우리금융그룹의 신뢰와 위상을 보여주는 성과"라며, "APEC 2025 KOREA의 중점과제인 연결(Connect), 혁신(Innovate), 번영(Prosper)의 가치가 전 세계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우리은행, 슈카월드와 협업 콘텐츠 제작…통신비 절감법 알려줘
- 우리금융, 글로벌 ESG 투자지수 'FTSE4Good'신규 편입
- '우리금융 가족' 동양생명, 상반기 실적 급감…전년比 47.1%↓
- 우리금융, 유니버설뱅킹 출시 6개월 만에 100만명 돌파
- 우리금융, 광복80주년 맞아 보훈문화 확산에 힘쓴다
- 우리은행, 알뜰폰 100일 맞이 29만9000원 쏜다
- 우리금융, 광복 80주년 기념 청소년 역사·문화캠프 실시
- 우리금융지주, 오후 3.9% 하락…2만 4550원 기록
- 우리은행, 산업부와 함께 40개 중견기업에 맞춤형 금융지원
- 우리은행,'Npay 머니 우리 통장'출시...가입만 해도 5000포인트 지급
- [단독] 우리은행, '야근 없는 금요일' 첫 시행
- 우리금융,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에게 '성장의 기회'선물
- 우리금융, 청주에 '희망 일터' 열다... 굿윌스토어 12호점 오픈
- 우리금융에프앤아이, 회사채 3000억원 발행…흥행 성공
- 우리WON뱅킹 앱에서 만나는 우리금융 7개 계열사의 특별한 이벤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