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ay 선불충전금(Npay 머니) 보관
이자 지급하는 전용 계좌 개설 가능
![우리은행 본서. [사진=우리은행 제공]](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9/447075_248155_4047.png)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우리은행이 네이버페이(Npay)와 선착순 30만명에게 200만원 한도 내 1년간 최대 연 4.0% 금리를 제공하는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Npay 머니 우리 통장’은 Npay 선불충전금(Npay 머니)을 보관하고 이자를 지급하는 전용 계좌로 △간편한 개설 △높은 금리 혜택 △실시간 결제 연동 △포인트 적립 등 디지털 생활금융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좌 개설은 네이버에서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검색해 가입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Npay 앱에서 가입 배너 또는 '머니통장' 아이콘을 클릭해도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과 네이버페이는 출시를 기념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Npay 포인트를,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20만명에게는 연 4.5% 금리 혜택의 'Npay 우리 적금'가입 기회가 주어지며, 적금 가입 고객은 6개월 납입 회차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7잔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자체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세 내용은 우리WON뱅킹 앱 내 'Npay 우리 통장' 공유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용진 우리은행 신사업제휴플랫폼부 부부장은 "Npay 머니 우리 통장은 플랫폼, 결제, 저축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디지털 전용 통장으로 일상 속 금융을 보다 간편하고 유익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플랫폼과의 협업을 강화해 디지털 생활금융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우리은행, 산업부와 함께 40개 중견기업에 맞춤형 금융지원
- 우리銀, 생성형 AI 플랫폼 오픈…'인공지능 전환(AX)' 본격화
- 우리금융, "K-금융 전 세계에 알린다" ...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
- 우리銀, 금융권 퇴직직원 중심 '강북BIZ어드바이저센터' 신설
- 우리은행, 서울시 소상공인에 2000억원 금융지원
- 우리은행, 'K-택소노미 AI'로 녹색금융 지원 강화
- 우리은행, 24억 규모 금융사고 발생
- 우리은행, 2025년 을지연습 참여…위기대응 역량 강화
- 우리은행, AI 기반 보이스피싱 예방 ‘실전 시뮬레이션’ 교육 서비스 제공
- 우리은행, '효율적 연금자산관리'알려주는 유튜브 세미나 제공
- [단독] 우리은행, '야근 없는 금요일' 첫 시행
- 우리은행-캐시노트, 190만 소상공인 위한 라운지 신설
- 우리은행, 1000만 원부터 가입 가능한 유언대용신탁 상품 출시
- 우리은행, 지방 소아암 아동에 우리사랑기금으로 주거비 지원
- 우리은행, 전자문서 법적 효력 확보…종이문서 줄인다
- 우리틴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가입 축하금 5000원 제공
- 우리은행, 웹케시와 중소·중견기업 자금관리 지원 강화...포용적 금융플랫폼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