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권 최초 'IBK모임통장' 선봬...28일까지 진행

IBK저축은행은 지난달 29일 업권 최초 'IBK모임통장'을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모임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IBK저축은행 제공]
IBK저축은행은 지난달 29일 업권 최초 'IBK모임통장'을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모임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IBK저축은행 제공]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IBK저축은행은 지난 10월 29일 업권 최초로 모임통장 상품인 'IBK모임통장'을 출시해 모임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IBK모임통장'은 모임 관리 특화 상품으로 다수의 인원이 편리하게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공동 경비 이용 및 관리에 유용하며 현재 'SB톡톡플러스'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두 가지로 나뉘어 운영된다. 모두 참여 시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IBK모임통장'에 가입 후 2명 이상 모임 구성과 첫 회비 입금 조건 충족 시 추첨을 통해 모임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모임 지원금은 최소 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다.

두 번째 이벤트는 IBK모임통장 이벤트광고시안과 모임원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시 선착순 30팀에게 팀당 5만원씩 모임 지원금을 제공한다.

IBK저축은행 관계자는 "IBK모임통장은 고객편의성과 접근성 강화를 목표로 선제적 출시를 단행했다"며 "가족·동호회·친구 등 모임 자금 관리가 필요했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앙이코노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