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5일 한강 플로팅아일랜드 가빛섬서 개최
![신한라이프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고자 '2025 스마일 콘서트' 고객 초청 이벤트 신청을 이달 말까지 접수한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7/435446_236009_4028.png)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신한라이프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고자 '2025 스마일 콘서트' 고객 초청 이벤트 신청을 이달 말까지 접수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마일 콘서트'는 신한라이프가 운영 중인 대면 영업채널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참여는 신한라이프의 고객 관리 플랫폼('오늘')에서 신청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에게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9월 5일 한강 플로팅아일랜드 가빛섬에서 열린다. 개그맨 이상준이 진행하고 다비치, 멜로망스, 조째즈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출연해 가을 밤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당일 행사장에는 신한라이프 고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신한그룹 캐릭터로 꾸민 에어벌룬, 스탬프 투어를 통한 경품 증정, 콘서트 현장 생중계, 버스킹 공연 등 풍성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통해 더 깊은 신뢰와 감동을 드리고자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일상 속 여유와 새로운 경험으로 고객님의 삶에 여유와 낭만이 가득 채워지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라이프, 광주시 지역아동센터 급식비 5000만 원 후원
- 신한라이프, 10년간 확정 금리 지급하는 달러 연금보험 출시
- 신한라이프, 내 삶에 꼭 맞춘 '신한 종신보험 밸런스핏(Fit)' 출시
- 신한라이프, 대구·경북 사회적기업 지원 위해 1억3000만원 후원
- 신한라이프, 고령층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진행
- 신한라이프, 후순위채 5000억 발행 성공…"역대급 흥행"
- 신한라이프, 서울시 주최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후원
- 신한라이프, 'SOL메이트 시니어 콜센터' 오픈
- 신한라이프-신한라이프케어,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요양보호사 양성 협약
- 신한라이프, '지정환율설정 연금지급특약' 배타적사용권 6개월 획득
- 신한라이프케어, 군인공제회와 실버사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e콕보험] "납입완료 후 중도인출 가능"…신한라이프, '단기납종신' 승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