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 확대
![지난 21일 은평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사진 가운데), 김한기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집행위원장(오른쪽), 김민지 신한라이프 지속성장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8/444666_245618_1149.jpg)
[중앙이코노미뉴스 정재혁] 신한라이프는 내달 10일부터 17일까지 은평구 일대에서 개최하는 제13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를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2000만원을 은평구청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는 전 세계의 다양한 어린이 영화 작품을 소개하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키우는 대표적인 어린이 문화 축제다. 특히 어린이 감독이 직접 제작한 영화를 심사하는 어린이 심사위원단, 씨네키즈 기자단, 영화 교육 프로그램 등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매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후원을 통해 어린이들이 영화를 즐기며 꿈과 상상력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영화 관람 지원, 어린이 관련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다양한 체험 행사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상상력과 도전 정신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은평구청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기업이 함께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라이프케어, 군인공제회와 실버사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신한 새로고침’ 오픈으로 고객 소통 확대
- 신한라이프, 'ICT 어워드 코리아 2025' 그랑프리 수상
- [e콕보험] "납입완료 후 중도인출 가능"…신한라이프, '단기납종신' 승부수
- 신한라이프,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콘서트' 개최
- 신한라이프,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지식베이스 구축사업 완료
- 신한라이프, 사회복지의날 기념 광주사회복지협의회 감사패 받아
- 신한라이프, 광주영아일시보호소 수해복구 위한 후원금 전달
- 신한라이프, 지역이웃 위해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