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임직원 약 40여명 참여
800여개 빵을 만드는 과정 함께해
![22일 대한적십자사 용산봉사나눔센터에서 신한라이프 임직원들이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라이프 제공]](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9/453050_254487_3946.jpeg)
[중앙이코노미뉴스 문혜원] 신한라이프는 이번주 대한적십자사 용산봉사나눔터에서 지역 이웃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봉사에는 신한라이프 임직원 약 40여명이 적십자사 전문 강사 지도를 받아 밀가루 반죽부터 발효, 빵 굽기, 포장까지 800여개 빵을 만드는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완성된 빵은 영양과 포만감을 고려한 곡물빵과 당근 파운드케이크 등으로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결식 우려 가정 약 80세대에 전달됐다.
신한라이프는 임직원 자발적 참여로 지역사회와 상생과 나눔의 가치 확산을 위해 배식봉사, 취약계층 지원, 공공시설 환경 개선 등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봉사는 봉사자와 지원을 받는 이웃 모두에게 빵을 만드는 즐거움과 나눔의 기쁨을 선사하며 의미를 더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우리 주변 이웃에게 따뜻함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 봉사자 모두가 정성을 다해 빵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라이프, 광주영아일시보호소 수해복구 위한 후원금 전달
- 신한라이프, 사회복지의날 기념 광주사회복지협의회 감사패 받아
- "사망보장·보험료·환급률까지"...생보사 '기납입형 종신보험' 개발 각축전
- 신한라이프, 한가위 맞아 홀로 어르신들에게 후원물품 전달
- 신한라이프,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지식베이스 구축사업 완료
- 신한라이프,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콘서트' 개최
- 신한라이프, 'ICT 어워드 코리아 2025' 그랑프리 수상
- 신한라이프, ‘신한 새로고침’ 오픈으로 고객 소통 확대
- 신한라이프,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2000만원 전달
- 신한라이프, '지정환율설정 연금지급특약' 배타적사용권 6개월 획득
- 신한라이프, 취약계층 아동 위한 '지구를 위한 코딩 교실' 성료
- 신한라이프, 아이디어 발굴과 업무 혁신 위한 'AI 아이디어톤' 성료
- 신한라이프, 광복 80주년 기념 'ART SHINHAN with LIFE' 문화 마케팅 전개
- 신한라이프, 3분기 누적 당기순이익 5145억원 시현...전년 比 10.1% ↑
- 신한라이프,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