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오른쪽 다섯 번째) 등이 지난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열린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https://cdn.joongangenews.com/news/photo/202507/433938_234440_2817.jpg)
[중앙이코노미뉴스 김수현] NH농협생명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평가에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며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2016년 첫 선정 이후 10년간 고객상담 서비스의 높은 품질을 꾸준히 유지해온 NH농협생명은 이로써 고객 서비스 역량을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입증했다.
NH농협생명은 이러한 성과를 기념해 7월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증패 및 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 상담사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와 임도곤 부사장은 일일 상담사 체험에 나서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 응대에 참여하며, 현장에서 실시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박 대표는 “직접 고객 상담을 체험하며 고객의 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의 나침반으로 삼아,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생명, '정보보호의 날'맞이 범농협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 NH농협생명, ‘코리와 함께하는 별밤걷기 이벤트’ 실시
- NH농협생명, 폭염피해 대비 보험금 신속지급 체계 가동
- NH농협생명, 고향사랑기부제 혜택 주는 효도보험 리뉴얼
- NH농협생명,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돕기' 동참
- NH농협생명, 혹서기 대비 안전물품 전달…"농업인 보호 위한 지속 지원 약속"
-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 집중호우 피해 현장 긴급 점검
- NH농협생명, 충남 아산시 수해복구 지원
- NH농협생명, 충남 청양군 찾아 수해복구 지원
- NH농협생명, 농촌과 지역사회를 위한 '든든한 울타리' 자리매김
- [보험 CEO 탐구⑤] 박병희號 NH농협생명, 트렌드형 보장성보험 성장세 업계 '주목'
- NH농협생명, 100세까지 보장하는 암보험 신상품 출시
- NH농협생명, '생성형 AI 경진대회' 개최…전사 AI 혁신 박차
- NH농협생명, 2025년 제7차 농촌의료지원사업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