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이코노미뉴스 김수현] NH농협생명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NH헬스케어 앱을 통해 ‘코리와 함께하는 별밤 걷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기간 내 랜선텃밭에서 이벤트 작물(코리米)을 백미·현미 각 1개씩 수확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하며, 별도 응모 절차 없이 개별 문자를 통해 이벤트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소드림 쌀 가공식품 꾸러미 300명 △농협맛선 아침앤쌀 꾸러미 300명 △우리쌀 영양간식 꾸러미 300명 △농협 모바일금액권 1만원권 300명 경품을 증정한다.
NH헬스케어 앱은 사용자들이 일일 걷기 목표를 달성하면 가상의 농작물이 자라는 랜선텃밭 기능을 포함해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들은 개인별 걷기 목표 달성을 통해 자연스럽게 건강 증진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별밤걷기 행사는 다양한 쌀 가공식품을 알리고자 기획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관리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생명, 폭염피해 대비 보험금 신속지급 체계 가동
- [창간특집-보험업권 변곡점②] '제3보험' 수익모델 낙점…생보사들 장기 건전성 우려
- NH농협생명, 고향사랑기부제 혜택 주는 효도보험 리뉴얼
- NH농협생명,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돕기' 동참
- NH농협생명, 생성형AI 세미나 개최
- NH농협생명, 통풍·대상포진 동시 보장 미니보험 출시
- NH농협생명, '정보보호의 날'맞이 범농협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 NH농협생명, 10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
- NH농협생명, 혹서기 대비 안전물품 전달…"농업인 보호 위한 지속 지원 약속"
-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 집중호우 피해 현장 긴급 점검
- NH농협생명, 충남 아산시 수해복구 지원
- NH농협생명, 충남 청양군 찾아 수해복구 지원
- NH농협생명, 농촌과 지역사회를 위한 '든든한 울타리' 자리매김
